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에쓰오일,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3년 연속 쾌거"

에쓰오일 파주 운정드림 주유소·충전소 전경.

에쓰오일이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주유소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에쓰오일은 28일 산업정책연구원이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매년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급변하는 외부 경영환경에 대응해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켜 왔다. CM송 광고, 업계 최초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 점이 이번 시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이번 수상이 진정성과 함께 일관성 있는 마케팅 활동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