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미쏘, S/S 원마일웨어 트렌드 반영한 '이지웨어 컬렉션' 출시

미쏘 '2021 S/S 이지 컬렉션' 참고 사진. /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S/S 시즌을 맞아 집콕족을 겨냥한 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마트, 카페 등 집에서부터 1마일(약 1.6km) 거리 외출에서 편하게 입는 옷이라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허리 스트링이 매력적인 '후디 셋업'과 '스웨트셔츠 셋업'이 포함됐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가벼운 외출에 걸맞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스타일도 살렸다.

 

미쏘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2021 이지 컬렉션'은 오프라인 10개 매장(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동성로점, 홍대점, 명동점, 성신여대점, 코엑스점, 고양점, IFC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작년 한해 원마일웨어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었다"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미쏘만의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은 이지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