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S/S 시즌을 맞아 집콕족을 겨냥한 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마트, 카페 등 집에서부터 1마일(약 1.6km) 거리 외출에서 편하게 입는 옷이라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허리 스트링이 매력적인 '후디 셋업'과 '스웨트셔츠 셋업'이 포함됐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가벼운 외출에 걸맞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스타일도 살렸다.
미쏘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2021 이지 컬렉션'은 오프라인 10개 매장(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동성로점, 홍대점, 명동점, 성신여대점, 코엑스점, 고양점, IFC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작년 한해 원마일웨어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었다"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미쏘만의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은 이지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