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신한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행사 성황

신한카드의 첫번째 더 모먼트 공연 뮤지컬 위키드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 더 모먼트'의 첫 번째 공연인 뮤지컬 위키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마스터카드와 함께 뮤지컬 위키드의 지난 21일 공연 티켓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1+1 방식으로 판매해 티켓 오픈 1분만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추가 오픈한 좌석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입장 전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 체크, 손 소독은 물론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는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특히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코로나19 상황에서 국민들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는 '신신당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손세정제를 관람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며 개인 위생까지 신경썼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된 신한카드 더 모멘트의 첫 행사를 통해 문화 공연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신한카드 더 모멘트' 시리즈를 기획해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