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지난 4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역대 9번째 학생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엘리트학생복은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국내 학생복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학부모 품질 평가단 '엘리트맘'과 학생 서포터즈 '엘친' 등 실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교복의 원단과 기능 특장점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엘리트 교복 아카데미' 등 프로그램을 운영해 제품 개발에 반영해왔다. 올해부터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채촌(신체 사이즈 측정)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엘리트학생복만의 독자 기술력을 활용해 실용적인 교복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일반 셔츠에 비해 오염이 덜 되는 '나노 오염방지 셔츠', 소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매직소매', 카라만 따로 떼어 세탁할 수 있는 '카라 탈부착 셔츠' 등이 있다. 메리노울과 캐시미어, 고밀도 원사 등 차별화된 소재와 가공법을 적용한 고품질 교복도 눈에 띈다.
엘리트학생복은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2016년 11월 중국 빠오시니아오 그룹(BAOXINIAO GROUP) 계열사 보노(BONO)와 합자법인 상해엘리트의류유한회사를 설립하고, 프리미엄 교복을 앞세워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외에 상해국제교복박람회, 상하이 패션위크 등 국제 패션행사에 참가해 'K-교복'의 우수성을 알린 바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브랜드 대상에서 학생복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아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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