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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호텔

롯데호텔, 봄 홈파티족 겨냥해 '풀코스 다이닝 상품' 판매 돌입

롯데호텔이 집에서 즐기는 풀코스 다이닝 서비스 '파인다이닝 앳 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봄을 맞이해 홈파티족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면서 롯데호텔이 홈스토랑을 만들어줄 상품을 준비했다고 7일 전했다.

 

롯데호텔은 오는 5월 31일까지 '파인다이닝 앳 홈(Fine Dining at Home)' 상품을 판매하며 롯데호텔 서울·월드의 풀코스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세트라 캐비어 카나페, 치즈 앤 샤퀴테리 등 파티에 어울리는 핑거푸드는 물론, 리가토니 파스타, 양갈비 스테이크 등 요리 선택의 폭이 넓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도 베스트 셀러를 모은 풀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의 프렌치 퀴진(Cuisine)은 훈제 연어 같은 친근한 요리부터 샹티 크림과 오렌지 콩피를 곁들인 럼 바바처럼 흔히 보기 힘든 디저트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향 오리 가슴살 튀김, 새우와 문어 야채 볶음 같은 광동식 퀴진으로 홈파티족의 입맛을 공략한다. 두 호텔 모두 인당 12만원에 이같은 코스 메뉴를 판매한다.

 

파인다이닝 앳 홈은 음식과 더불어 외식 분위기를 살려줄 소품으로 우아한 다이닝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주문 메뉴에 맞게 제작되는 개별 메뉴 카드, 셰프의 간편 조리 팁과 플레이팅 가이드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플라워 데코레이션, 와인 마리아주도 추가 요금과 함께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홈스토랑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화병을 포함해 사이즈별로 각각 7만원, 12만원에 제공된다.

 

예약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수령 희망일 최소 하루 전 오후 8시까지 하면 된다. 호텔에 따라 최소 주문 금액 및 추가 금액은 상이하며 유료 배달 서비스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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