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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레도, 신제품 '믹스트이모션' 출시 기념해 단편영화 상영

바이레도 신상향수 '믹스드이모션'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11일, 신제품 '믹스드이모션' 출시를 기념해 18분짜리 단편영화를 개봉한다고 밝혔다.

 

바이레도는 이날부터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영화 '뿌리는, 깊다(TALL ARE THE ROOTS)'를 단독 상영한다.

 

상영작은 신제품 믹스드이모션 출시 관련해 제작한 브랜드의 첫 영화로, '현 시대의 끊임없는 격동성과 향기로운 화합'을 주제로 촬영됐다.

 

바이레도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이번 영화를 온라인 상영회 방식으로 개봉한다. 영화는 오는 13일까지 3일간 총 6회에 걸쳐 상영되며, 매일 밤 10시와 10시 30분 두 차례 입장 가능하다. 에스아이빌리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상영시간 10분 내 입장한 고객만 관람이 가능하다.

 

바이레도는 이번 '뿌리는, 깊다'의 촬영을 위해 영국 출신의 젊은 영화감독 펜 오밀리(Fenn O'Meally)와 협업했다. 펜 오밀리는 최근 프라다, 샤넬, 나이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작업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펜 오밀리는 바이레도의 신제품 믹스드이모션이 담고 있는 격동성과 화합 콘셉트, 중성적이면서도 깊은 잔향을 영화로 그려냈다. 세 명의 주인공이 각자가 처한 현실 속에서 자아를 찾아내고, 끊임없는 대립과 불안정성 속에도 결국은 향기로운 화합을 이뤄낸다는 내용이다.

 

향기가 각자의 피부에 따라 다르게 발향되고, 맡는 이마다 달리 느껴지는 것처럼 영화도 고객들이 느끼는대로 해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레도는 '뿌리는, 깊다' 상영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람 후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 정품과 언택트 시향 샘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언택트 영화 상영회는 향수 업계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특별한 행사"라면서 "바이레도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는 소비를 하나의 놀이문화로 생각하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레도의 신제품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은 편안함을 주는 마테(허브)와 달콤한 블랙커런트가 첫 노트이며, 실론 홍차와 바이올렛 잎이 안정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묵직한 자작나무 향과 파피루스가 중성적 잔향을 남긴다. 가격은 50ml에 23만원, 100ml 33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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