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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스, 남성 캐주얼웨어 라인 '위크엔드' 선보인다

닥스 남성 위크엔드 라인 화보 이미지. /LF

LF의 닥스(DAKS)가 뉴노멀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남성 캐주얼웨어 위크엔드 라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크엔트 라인은 여유로운 멋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고품질의 소재 및 원부자재와 안정감을 주는 컬러에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실루엣을 적용한 라인으로, 홈웨어로는 물론, 가벼운 운동이나 간편한 외출까지 일상 속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닥스의 해당 라인은 액티브웨어와 라운지웨어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액티브웨어는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해 스포티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라운지웨어는 실내뿐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주력 제품인 '마이크로 조직 후드집업 스웨터'는 유행하는 디자인을 닥스만의 이미지로 풀어내 4050 세대 남성들도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있는 실크 혼방 소재와 앞면의 니트 짜임 배색이 어우러진다.

 

'실키터치 블루종'은 방풍 및 방수 기능성 고밀도 특수 원단을 사용해 야외활동에 손색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봄을 연상시키는 노랑색을 기본 컬러로 사용했으며 손목 및 허리 밴드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화이트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위크엔드 라인은 티셔츠, 맨투맨, 셔츠형 아우터, 트랙 팬츠, 스트링 테이퍼드팬츠, 파자마 등 총 70여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LF몰과 닥스 남성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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