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AGE 20’s 팩트 1억3000만개 판매 기념 메이크업 클래스 개최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J' 론칭 기념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1억3000만개 판매를 기념해 'AGE 20's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단일 품목으로 누적판매 1억3000만개를 돌파했는데, 이는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 1인당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를 6개 사용한 셈이다.

 

이에 AGE 20's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비대면 라이브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어디서나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이라는 콘셉트 아래 'TPO(Time, Place, Occasion)별 베이스 메이크업', 'LOOK에 맞는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행사에 직접 참여해 AGE 20's 신상품 '에센스 커버 팩트 HJ' 등을 활용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소개했으며, 쇼핑호스트 오수화가 행사의 진행을 맡았다.

 

AGE 20's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뻔한 뷰티 클래스가 아닌 나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수 있도록 했다"며 "이미지의 시작이자 마지막인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언택트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에센스 커버 팩트 HJ #오수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