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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3월 신발 매출 120% 신장…'수지 하이킹화'가 주역

'플라이하이크 큐브' 상품이 포함된 K2 플라이하이크 시리즈의 매출이 급증했다. /K2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발 매출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K2는 3월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120% 신장했으며, 특히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50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출시 한달 만에 3만족 이상 판매됐다.

 

2018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38만족의 판매고를 올린 이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발걸음이 가벼운 하이킹화'를 콘셉트로, 뛰어난 기능과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신기 좋은 신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시리즈 구매 고객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3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층으로 급부상했다.

 

K2는 2030 세대 등산인구 증가와 함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플라이하이크가 산행 뿐 아니라 일상에서 가볍게 신기 좋은 하이킹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수지 하이킹화'를 내세워 예년보다 빠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전방위적 마케팅을 펼친 것이 전략적으로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신동준 K2 신발기획팀 부장은 "야외활동 및 젊은 등산 인구의 증가와 맞물려 플라이하이크 큐브가 소비자의 니즈와 잘 맞아떨어졌다"며 "기존 고객층은 물론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신발 제품군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플라이하이크 #플라이하이크큐브 #수지하이킹화 #하이킹화 #산린이 #등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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