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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KB증권, 프라임클럽 광고…조회수 1000만 돌파

5월까지

KB증권이 공식 유튜브 계정 'M-able TV(마블 TV)'에서 '프라임클럽(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라임클럽 서비스는 월 1만원 소정의 구독료를 내고 KB증권 MTS 'M-able(마블)'에서 ▲실시간 증권방송 ▲장중 투자정보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 PB(프라이빗뱅커)와의 맞춤형 일대일 종목 상담 등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구독경제모델이다.

 

이번 프라임클럽 홍보 영상은 밥이나 빵과 같이 끼니에 주로 먹는 음식 '주식(主食)'과 주식회사의 유가증권 '주식(株式)'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 정보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하우성 마블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초보 개인 투자자들이 검증된 투자 정보와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프라임클럽 서비스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영상 외에도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매일 아침시장 전반과 이슈 및 기업 정보를 전하는 '생생한 리서치센터 모닝미팅' ▲영상으로 소개하는 금융상품 '영소금' ▲KB경영연구소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제상식 '지식비타민' 등 콘텐츠를 통해 각종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KB증권은 오는 5월까지 프라임클럽 레드 서비스를 95% 할인된 가격인 월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에 서비스 유료 결제가 없었던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6개월간 월 500원의 구독료를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HTS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해당 서비스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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