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다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광고모델 방탄소년단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설명했다.

 

맥주 성수기를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첫번째로 오는 16일 오후 7시'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런칭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런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클라우드','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붐업에 나섰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