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의 모델로 방송인 장영란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엔제리너스 시즌 한정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모델로 선정된 장영란은 지난 2월 네고왕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제품의 네고 협상에서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파격적인 협상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실제 네고왕 프로모션 운영으로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판매량이 프로모션 운영 전 대비 400% 이상 증가한것으로 집계 됐다. 아메리카노도 약 2배 이상 판매량이 늘어나며 엔제리너스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린 계기가 됐다.
지난 16일 공개된 '아라비아따 반미' 광고 영상은 신제품 시식회의 콘셉트다. 장영란은 관리끝판왕·요리왕·패셔니스타 등 3명의 콘셉트 캐릭터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은 엔제리너스 공식 SNS 채널(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2월 네고왕을 통해 보여준 모델 장영란의 밝은 입담과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샌드위치의 제품 속성을 영상으로 담았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