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뷰티화장품, 프리미엄 퍼퓸케어 로달리 샴푸·바디워시 선봬

뷰티화장품이 로달리의 프리미엄 퍼품케어 콘셉트를 강화해 샴푸, 바티워시를 출시했다. /뷰티화장품

 

 

뷰티화장품은 제품 프리미엄화 전략의 일환으로 자연과 꽃에서 오는 이국적인 이미지를 담아 로달리 샴푸 및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뷰티화장품의 브랜드 로달리(LODALI)는 네이밍을 풀어 'LOVE YOURSELF, DARLING, 너 자신을 사랑해, 달링!'이라는 카피라이팅으로 제품에 공감과 메시지를 담는다.

 

로달리 샴푸와 로달리 바디워시는 '고생한 나와 너를 위한 아낌없는 선물. 이제는 가성비, 저렴한 샴푸, 바디워시 찾지 말고 나와 고마운 분들을 위해 로달리를 선물하세요. 로달리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향기는 따뜻한 위로가 됩니다"는 공감 마케팅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퍼퓸케어를 메인 콘셉트로 IFRA 국제향료협회 최고등급의 ▲알러젠 프리퍼퓸 사용, 두피·피부 건강과 영양을 위한 ▲트리플 케어 솔루션,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FREE·피부 자극 20가지 성분無 ▲안심 샴푸&바디워시, 세 가지의 장점을 한 제품에 모은 것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최고등급 원료 사용과 더불어 고급 패키징으로 디자인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 고가 가격을 유지한 채 5성급 호텔 및 고급 헤어샵, 스파 등 입점을 논의 중이다.

 

뷰티화장품 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가심비의 프리미엄 제품, 자연유래 성분을 포함한 믿을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늘어났다"면서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에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만큼, 로달리 샴푸&바디워시 제품의 프리미엄 퍼퓸케어 이미지가 소비자들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