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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건 "더페이스샵 선케어 매출 상승…'네추럴 선 에코' 라인 인기"

더페이스샵의 3월달 선 케어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2% 증가했다. 사진은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의 선 케어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2%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이 꾸준히 사랑 받으며 매출 상승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더페이스샵의 '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의 경우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내추럴 베이지 톤으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생활 패턴이나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선케어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콘셉트로 리뉴얼을 마친 '내추럴 선 에코' 라인도 인기를 끌고 있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sweatproof) 기능으로, 레저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있어 액티비티 맞춤 종합 선케어를 도와준다.

 

또 다른 대표 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적인 외부 환경에 대응하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및 내추럴 선 에코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서핑이나 수영을 본격적으로 즐기기 시작하는 시즌 수요에 맞춰 '해양 액티비티 맞춤' 선 케어 제품의 출시도 예정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 봄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각종 화장품이 마스크에 묻어날 것을 꺼려해 파운데이션 사용을 줄이는 대신, 꼼꼼한 자외선 차단에 관심을 기울이는 추세"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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