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2위"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 4월 30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2위까지 올랐다. /애경산업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가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6월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AGE 20's는 지난달 30일을 기준으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가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2위까지 올랐다고 9일 밝혔다.

 

AGE 20's는 올해 매월 6~7%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다가 4월에 전월 대비 130% 넘는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 5월에는 1주차에는 지난 1분기 평균 판매액을 뛰어넘으며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애경산업 측은 미국의 마더스 데이(Mother's Day)를 앞두고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로 풀이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71%를 함유해 미국에서는 차별화된 제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력을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