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왁이 지난 7일 SNS 이모티콘 '와키'를 발매한 지 1시간 만에 7만5000건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와키는 왁의 공식 캐릭터이자 이모티콘의 주인공으로 상대방 집중력을 흐리게 해 승리로 이끈다는 상징이다. 지난 2016년부터 시즌마다 다른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와키가 소개되고 있다.
왁이 이번에 출시한 와키 이모티콘은 'WAACKYS ON THE FIELD'가 테마로, 골퍼들에게 활용도 높은 16종의 아이템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골퍼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빈 스윙은 국가대표', '라베(라이프 베스트 스코어) 갱신!', '스골(스크린골프) 한판!' 등 재치 있는 문구를 넣어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한편, 지난 3월 발행했던 와키 이모티콘도 24시간 안에 2만5000건이 전량 소진됐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수는 약 200% 증가했으며 동시에 신제품 출시, 할인 정보 등 브랜드 관련 소식이 발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됐다.
왁은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하며 공식 코오롱몰에서 이달 31일까지 왁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