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골프웨어 왁 SNS 이모티콘 '와키', 발매 1시간 만에 완판

왁이 이번에 발행한 와키 이모티콘 7만5000개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이번 이모티콘 16종. /코오롱FnC

 

 

골프웨어 왁이 지난 7일 SNS 이모티콘 '와키'를 발매한 지 1시간 만에 7만5000건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와키는 왁의 공식 캐릭터이자 이모티콘의 주인공으로 상대방 집중력을 흐리게 해 승리로 이끈다는 상징이다. 지난 2016년부터 시즌마다 다른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와키가 소개되고 있다.

 

왁이 이번에 출시한 와키 이모티콘은 'WAACKYS ON THE FIELD'가 테마로, 골퍼들에게 활용도 높은 16종의 아이템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골퍼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빈 스윙은 국가대표', '라베(라이프 베스트 스코어) 갱신!', '스골(스크린골프) 한판!' 등 재치 있는 문구를 넣어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한편, 지난 3월 발행했던 와키 이모티콘도 24시간 안에 2만5000건이 전량 소진됐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수는 약 200% 증가했으며 동시에 신제품 출시, 할인 정보 등 브랜드 관련 소식이 발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됐다.

 

왁은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하며 공식 코오롱몰에서 이달 31일까지 왁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