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집중하는 빈폴…"폴킴과 랜선 피크닉"

빈폴이 가수 폴킴, 방송인 오영주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수 및 셀럽이 적극 참여한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빈폴멘은 지난 7일 공개된 랜선 피크닉 준비편에 이어 오는 12일에는 메인 영상인 '봄 랜선 피크닉'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이 영상에서 폴킴은 빈폴멘의 대표 상품인 리넨 셔츠와 치노팬츠, 슈즈, 볼캡 등을 착장하고, '사랑은 타이밍', '뉴 데이' 등 대표곡을 라이브로 소화한다.

 

폴킴이 함께한 빈폴멘 '랜선 피크닉' 영상은 12일 폴킴의 공식 유튜브 채널 '폴 킴 오피셜',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도 공개된다. 또 폴킴의 여름 피크닉 준비편과 본편 영상은 5월 28일과 6월 2일 각각 공개된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오는 16일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사랑 받았던 방송인 오영주와 여름 스타일링 제안 콘텐츠를 만들었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을 이용해 패션 팁을 주고 믹스앤매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 역시 오영주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업로드된다.

 

고희진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빈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상품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등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