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수 및 셀럽이 적극 참여한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빈폴멘은 지난 7일 공개된 랜선 피크닉 준비편에 이어 오는 12일에는 메인 영상인 '봄 랜선 피크닉'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이 영상에서 폴킴은 빈폴멘의 대표 상품인 리넨 셔츠와 치노팬츠, 슈즈, 볼캡 등을 착장하고, '사랑은 타이밍', '뉴 데이' 등 대표곡을 라이브로 소화한다.
폴킴이 함께한 빈폴멘 '랜선 피크닉' 영상은 12일 폴킴의 공식 유튜브 채널 '폴 킴 오피셜',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도 공개된다. 또 폴킴의 여름 피크닉 준비편과 본편 영상은 5월 28일과 6월 2일 각각 공개된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오는 16일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사랑 받았던 방송인 오영주와 여름 스타일링 제안 콘텐츠를 만들었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을 이용해 패션 팁을 주고 믹스앤매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 역시 오영주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업로드된다.
고희진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빈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상품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등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