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섬 래트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으로 여성 청소년 지원"

한섬 '래트 하트' 기부 캠페인 티셔츠 이미지.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래트(LATT)는 소외된 여성을 위한 이색 기부 캠페인 '래트 하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Ageless)'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의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한다.

 

'래트 하트'는 래트가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티셔츠, 청바지 등 캠페인 아이템을 판매해 그 수익금을 소외된 여성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제작된 아이템은 하트 디자인과 래트 로고를 결합한 아트워크가 포인트인 티셔츠 3종, 청바지 2종이다.

 

한섬 측은 "이번 켐페인 아이템의 디자인은 브랜드 슬로건인 'Delightful Style(입으면 즐거워지는 스타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며 "여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래트 하트 캠페인 아이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 단체를 통해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