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스포츠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bhc치킨은 지난 28일, 앞서 4월에 골프단을 공식 창단했다고 밝혔다. 2020년 10월 KLPGA 정회원으로 등극한 신예 오채유 프로를 첫번째 후원 선수로 영입, 2년 동안 오채유 프로에게 전반적인 지원을 펼칠 것을 공표했다. bhc치킨은 골프단 창단 및 선수 발탁 등 골프 유망주의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주요 타깃층인 2030 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령대, 성별, 취향 등이 뚜렷한 소비 계층에 브랜드를 직접 노출할 수 있다는 것과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쌓는다는 것을 장점으로 식품·외식업계에서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bhc치킨도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힘을 쏟으며 브랜드 가치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