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포츠 마케팅 주력하는 bhc…오채유 프로 첫번째 후원 선수 영입

지난 4월 bhc 본사에서 진행된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에서 박현종 bhc 회장(오른쪽), 임금옥 bhc 대표(왼쪽), 오채유 프로(중앙)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bhc

 

 

bhc치킨이 스포츠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bhc치킨은 지난 28일, 앞서 4월에 골프단을 공식 창단했다고 밝혔다. 2020년 10월 KLPGA 정회원으로 등극한 신예 오채유 프로를 첫번째 후원 선수로 영입, 2년 동안 오채유 프로에게 전반적인 지원을 펼칠 것을 공표했다. bhc치킨은 골프단 창단 및 선수 발탁 등 골프 유망주의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주요 타깃층인 2030 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령대, 성별, 취향 등이 뚜렷한 소비 계층에 브랜드를 직접 노출할 수 있다는 것과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쌓는다는 것을 장점으로 식품·외식업계에서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bhc치킨도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힘을 쏟으며 브랜드 가치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