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영상은 '기존의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프로페셔널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 자유분방하고 힙한 브로들의 문화를 즐기고 이끄는 것 또는 그러한 사람)하게 살아가는 4명의 라이프와 메세지를 보여주며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전달한다. 브로앤팁스의 '브로다움'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 '브로앤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 나오는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별 맞춤형 제품으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총 3종이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담았다. 네버 오일리는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 성분이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를 돕는다. 네버 워리는 병풀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진정과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브로앤팁스 올인원 네버드라이, 네버오일리, 네버 워리는 전국 올리브영과, 브로앤팁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