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네파, 현대百 목동점에 MZ세대 스타일 'C-TR 3.0 팝업스토어' 오픈

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 C-TR 3.0 팝업스토어 전경. /네파

 

 

네파가 오는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아트토이 작가 트웰브닷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중심으로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와도 협업해 색다른 혜택과 함께 쇼핑의 재미도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산양을 모티브로 한 아트토이 캐릭터와 돌·나뭇가지·다육식물 등 자연요소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멸종 위기 동물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트웰브닷 작가 소개를 통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한다.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제품들로 '턴 오버 네파' 콘셉트 속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C-TR 3.0 라인의 특성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의 특성을 살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체험과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의 뱃지를 직접 제작하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3주 주말 동안 기존 고객을 포함한 신규 고객 가입자를 대상으로 '럭키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팝업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C-TR 3.0 라인 주력 제품 및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피릿 고어텍스 신발(10명) ▲C-TR 3.0 WAVE 숏팬츠(20명) ▲C-TR 3.0 컬러 반팔티(40명) ▲C-TR 3.0 린이백 미니크로스백(100명) ▲스타벅스 5천원권 카드(2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네파 관계자는 "새롭게 변화한 네파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 중에 있다"며 "세련된 스타일부터 환경보호 메시지와 체험 요소까지 네파가 추구하는 '요즘 아웃도어'의 모습을 이번 팝업스토어에 담았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