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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한촌설렁탕 "본격적인 더위에 보양 메뉴 배달 매출 2배 이상 증가"

한촌설렁탕의 '삼계설렁탕' 메뉴 이미지. /한촌설렁탕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보양식 설렁탕을 배달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6월까지 보양식 메뉴 배달 매출이 지난달보다 약 150%가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배달 음식 주문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이 더위를 맞아 보양식 주문을 크게 늘린 결과로 풀이된다.

 

한촌설렁탕에 따르면, 보양식 배달 매출 조사에서 '삼계설렁탕'이 가장 많이 팔린 메뉴로 집계됐다. '삼계설렁탕'은 설렁탕 육수를 삼계탕에 적절하게 적용한 이색 보양식이다. 한촌은 복날 이벤트로 1만5000원인 삼계설렁탕을 7월1일부터 8월18일까지 1만3000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든 '도가니탕', 소꼬리에 인삼과 대추, 은행 등 식재료를 넣은 '꼬리곰탕', 양지고기, 소머릿고기 등 식재료를 활용한 '소한마리 한촌탕'등도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날이 더워지면서 집에서 배달로 간편하게 보양식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집에서 보양하는 시대가 온 만큼 더 많은 고객이 보양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양 메뉴를 적극 알릴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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