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5000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지 쇼핑 카드는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5000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5000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더불어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결제금액의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며,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 원이다. 단,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천 원과 2만 4천 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하고 초개인화된 소비 특성과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에 발 맞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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