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SK브로드밴드, 미디어 전용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출시한다

SK브로드밴드가 미디어 전용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오션 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오션카드)는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로 고객에게 미디어 라이프 경험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국내 최대 영화 편수와 신작을 최다 보유한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 '오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넘을 시에는 '오션'(영화), '지상파 TV', 'CJ E&M'(방송), '슈퍼키즈클럽'(교육) 등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 1종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50만원 초과 이용실적에 대해선 B tv에서 VOD(주문형비디오)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를 3%(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해 준다.

 

오션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2만원이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오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신영화 9편 이용쿠폰(월 3편)을 제공한다. 롯데그룹사 5곳(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ON)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2022년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영업기획그룹장은 "오션카드로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IPTV 업계 최초로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인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오션 에디션, 인터넷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