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리아 측은 'Unique&Fun'라는 브랜드 슬로건하에 무더워진 날씨와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우리나라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 모델 기용을 통해 '대국민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를 통해 보여줄 롯데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올림픽을 앞둔 7월 15일부터 TV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의 광고가 방송되는 7월 15일부터 K-푸드 버거의 대표 메뉴인 한우불고기버거와 불고기버거를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기존과 동일 판매가에 야채는 2배, 패티는 20% 이상 증량해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더욱 든든해진 롯데리아 버거와 손흥민 선수의 응원 영상을 통해 모든 국민들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었다"며 "손흥민 선수와 롯데리아와의 다채로운 협업도 기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