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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캠페인으로 소비자 만난다

스팸 25%라이트 TV광고 스틸컷/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나트륨을 낮춘 '스팸 25%라이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특정 성분을 줄인 '로우 푸드'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는 가운데, '스팸 25%라이트'의 특장점과 요리 활용법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스팸 25%라이트'는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10㎎으로,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867㎎)보다 25% 이상 낮다.

 

먼저, TV광고를 선보인다. 배우 유연석이 모델로 출연해 '스팸이거나, 스팸 25%라이트거나'라는 메인 슬로건을 강조한다. 캔햄에 있어 소비자 선택은 스테디셀러 '스팸 클래식'과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팸 25%라이트' 사이에서 이뤄진다는 의미다. 이번 광고는 '스팸 25%라이트'를 부각하면서, 기존에 '스팸 클래식'을 강조해온 광고와는 차별화됐다.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을 각색한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이 아닌, 그냥 스팸 25%라이트도 좋다'는 광고 문구를 선보였다. '스팸 25%라이트'가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점을 알리기 위해 샐러드, 아이 간식, 안주 등의 레시피를 담은 온라인 광고 영상도 별도로 제작했다.

 

소비자 행사로 오는 8월 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노란 캡을 없앤 '스팸 25%라이트(200g)' 묶음 기획 제품과 2+1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 공식 계정 등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캔햄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선택권을 다양화해 보다 가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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