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2021년도 1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 목표를 달성해 전사적으로 성과급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세드림은 성과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통 큰 성과급을 안기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한세드림은 사업을 전개 중인 브랜드 모두 올 1분기 매출액 목표치를 훌쩍 넘기며 흑자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모이몰른'은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목표이상 달성해 100%에 달하는 성과급을 받았다.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와 '리바이스키즈' 역시 목표한 매출 성과를 올리는 데 성공하며 전사적으로 1분기 영업이익 흑자 기록을 세워 전원 75%의 성과급을 받게 됐다.
올 1분기는 1학기 등교가 부분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신학기 특수로 지갑을 여는 부모들이 급증했다. 또, 실내와 집 근처에서 입기 편한 원마일웨어 룩(자택에서 1마일권 내에 착용하는 의복)이 트렌드로 떠오르기도 했다. 회사 측은 스타일과 아이들을 위한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한세드림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이 시류를 타고 매출 증진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한다.
한세드림은 각 부서별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1년에 총 4번의 성과급을 지급한다.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하고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차원이다.
김지원 한세드림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어려웠던 시기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의미 깊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아동복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 회사로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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