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이 '개인 맞춤 종합몰'로 거듭나기 위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 및 막강한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바더닷컴은 온라인쇼핑의 확산과 초개인화 서비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 서비스를 보충, 종합몰로의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지난해 초부터 인공지능(AI) 등 관련 기술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완성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토탈케어'를 중심으로 하며, VVIP회원의 진입장벽을 낮춰 프리미엄 혜택을 상시 제공받을 수 있게 했다.
먼저 '토탈케어'는 바바더닷컴 전 회원에게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로,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해 의류에서부터 액세서리,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개인별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회원 혜택도 대폭 늘린다. 리뉴얼 오픈 기간 2주 동안 구매 금액별 회원 등급을 상향 조정하고 할인혜택을 강화한다. 행사 기간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존 연간 300만원 이상 누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VIP' 등급을 부여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연간 1000만원 이상 누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플래티넘' 등급으로 초고속 승급한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규 고객들을 위한 회원가입 이벤트 '첫만남 소확행'은 회원가입 후 간단한 질문으로 취향을 기록하는 '케어프렌드'를 설정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토탈케어 서비스를 체험하고 직접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랜덤득템각'도 있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응모되며 'BHC 뿌링클 치킨+콜라 1.5L 세트', '투썸플레이스 밀크바 팥빙수', '파리바게뜨 청포도비타 스무디'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친구초대' 이벤트는 링크를 친구에게 전송해 함께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각각 4000원 상당의 e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의 김태은 이사는 "지난해부터 리뉴얼 오픈을 준비해온 만큼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가득한 '종합 온라인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쇼핑에 IT기술을 접목하고 커스텀마이징 상품을 제공해 종합 온라인몰로서 역량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