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일 간판급 매거진 어워드서 1위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일 뷰티업계 대표 어워드에서 '히어로 프로덕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세화피앤씨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알려진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일본의 WWD 어워드에서 최고 영예인 '영웅 제품 1위'를 차지했다.

 

세화피앤씨는 모레모 베스트셀러 제품이 일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WWD가 발표한 'WWD JAPAN 2021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상반기)' 어워드에서 샴푸·컨디셔너 '히어로 프로덕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WWD JAPAN은 각 부문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스테디 셀러 가운데 소비자 평판과 시장 영향력을 두루 갖춘 제품을 엄선, 일본 화장품 시장의 진정한 영웅이란 의미로 '영웅 제품(히어로 프로덕트)'을 선정하고 있다. 일본 패션계에서 영향력 있는 매체로 평가받고 있는 매거진으로, 매년 판매량과 리뷰, 평점, 입소문을 분석해 최고의 제품을 시상하는 'WWD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스메는 2021년 1월부터 4월까지 백화점, 버라이어티 스토어, 약국에서 판매된 기존 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도 평가에 반영했다.

 

WWD JAPAN은 자체 매거진을 통해 'WWD JAPAN 2021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특집기사에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이 1위, 일 브랜드 하루의 쿠로카미 스칼프 샴푸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모레모 해당 제품은 2017년 GS홈쇼핑 론칭 이후 SNS에서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만5000세트를 기록했고, 미국 홈쇼핑에 진출해 완판 기록을 세운 스테디 셀러다.

 

이외의 일본 수상기록도 화려하다. 이번 WWD JAPAN 1위를 비롯해 WWD 베스트 코스메 2020 '컨디셔너 신제품 부문 1위', '컨디셔너 스테디셀러 부문 2위', 립스 베스트 코스메 2020 '헤어팩·트리트먼트 부문 3위'를 수상하는 등 일본의 대표적 뷰티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올해 2월엔 일본 큐텐재팬 '트리트먼트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