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 삼성전자와 가전제품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이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이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9일 아시아나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다음 달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당사 홈페이지 내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사용몰'에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TV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태블릿PC ▲웨어러블(이어폰·워치) 등 40여 종의 삼성전자 인기 제품들을 최저 1만2,800마일부터 최대 35만 마일까지 전액 마일리지 결제로 구매할 수 있다.

 

단 본인 마일리지 사용만 가능하며 가족 합산 마일리지는 사용이 불가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회원들 중 최다 마일리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비스포크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한편, 5만 마일 이상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제한된 항공 마일리지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일상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처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 딜즈'를 통해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CGV ▲이마트 ▲에버랜드 등 제휴처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는 등 회원 혜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