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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고객이 멤버십 할인·적립 중 선택할 수 있게 한다

SKT 홍보 모델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SK텔레콤

SK텔레콤이 기존 멤버십을 '즉시 할인형'과 '적립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

 

SK텔레콤은 '적립형' 멤버십 전환과정에서 나온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존 '즉시 할인형'을 유지하고 '적립형' 사이에서 고객이 고를 수 있도록 멤버십으로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이 도입되면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본인이 원하는 특정 사용처에서 쓸 수 있는 '적립형'과 기존처럼 멤버십 가맹점에서 즉시 할인을 받는 '할인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변경된 멤버십 프로그램은 개발 과정 등을 거쳐 4분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SKT는 지난 7월 멤버십 회원들에 문자와 누리집에서 적립형 멤버십으로 전환을 알렸으나 고객 목소리를 경청하는 취지에서 기존 '할인형' 멤버십도 유지하며 고객에게 선택권을 제공키로 했다.

 

SKT 한명진 마케팅그룹장은 "멤버십 개편과 관련 고객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세심하게 듣고 개선방안을 고민했다"라며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 친화적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개편해 다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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