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피자 라이스볼' 4종
도미노피자가 겉은 피자, 속은 밥으로 구성된 '피자 라이스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토핑과 치즈를 듬뿍 올렸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볼(Bowl)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피자 라이스볼은 프리미엄 2종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라이스볼',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라이스볼'과 클래식 2종 '포테이토 피자 라이스볼', '뉴욕 오리진 피자 라이스볼'로 다양하게 출시돼 고객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2종은 각 1만800원, 클래식 2종은 각 8800원에 판매한다.
◆에이치가든 '케이터링 박스'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 에이치가든은 '케이터링 박스'를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터링박스는 인원수와 음식에 따라 총 6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유명 특급 호텔의 뷔페 요리를 배송받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그릭샐러드, 볶음밥, 깐풍기, 티라미슈, 과일 등 8가지 메뉴로 구성된 '고메 박스(18만원, 6인분)'와 토마토모짜렐라, 이탈리안 모듬 치즈, 스페인식 해물 빠에야, 감바스 등으로 구성된 '파티 박스(20만5000원, 6인분)' 등이 대표적이다.
◆롯데제과 '티코 딸기'
롯데제과가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 '티코 딸기'를 출시했다.
'티코 딸기'는 딸기 믹스에 딸기 시럽을 넣고 딸기 초콜릿으로 코팅해 상큼하고 진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딸기맛 출시로 티코는 다크초코맛, 밀크초코맛과 함께 3종의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을 찾는 수요가 증가, 롯데제과는 티코의 라인업 확대를 결정하고 초콜릿 다음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딸기 맛을 신제품에 적용했다.
◆트렉스타 '에볼루션 프로 GTX'
트렉스타가 여름을 맞아 등산 초보자들의 가볍고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에볼루션 프로 GTX' 등산화를 출시했다.
트렉스타는 초보 등산객들의 안전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젊은 세대 취향에 맞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접지력과 탄성력 등 등산에 최적화 된 기능성을 갖춘 등산화를 선보였다.
'에볼루션 프로 GTX'는 독자 피팅 기술인 '네스핏'과 함께 신발 내측에 날개 형태의 패턴이 발을 감싸 발목 전체를 감싸 소비자의 발 모양에 따라 부분별 피팅이 가능하다. 고기능성 고어텍스 소재 및 신세틱과 초경량 메쉬를 사용해 갑피를 만들어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목이 높은 등산화임에도 불구하고 434g으로 무게가 가볍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