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 'WON컨시어지'

우리은행이 비대면 고객 일대일 매칭 맞춤형 서비스 'WON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비대면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전담직원 1대 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인 '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 일대일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은 물론 만기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앞서 지난달 2일 조직개편을 통해 WON컨시어지를 담당할 WON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이번에 선정된 WON컨시어지 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으로,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WON컨시어지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WON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 만남 첫톡'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WON컨시어지 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1명 ▲GS 주유상품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WON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