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무너지지마’ 캠페인, 디지털애드어워즈 대상 수상

LG유플러스는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무너지지마' 캠페인 광고가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무너지지마' 광고 캠페인 영상 스틸컷.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1인 가구 사회초년생을 주제로 만든 캠페인 광고가 디지털 광고상을 받았다.

 

LG유플러스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무너지지마' 캠페인 광고가 디지털영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우수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발굴하고 디지털 광고 위상을 알리기 위해 시상하는 디지털 광고상으로, 올해 광고상 중 디지털영상 부분엔 총 약 50편의 광고가 출품됐다.

 

'무너지지마' 캠페인은 점점 늘어나는 1인 가구 특히 취업한 지 얼마 안 돼 일터에서 좌충우돌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는 사회초년생들을 대변하고 응원하고자 제작된 캠페인이다. 자신만의 시간을 소중히 보내고 싶어 하는 사회초년생들의 '온(일터에서의 삶)&오프(개인의 삶)가 있는 삶'을 지지한다는 내용이다.

 

'우리의 오프 무너지지마!'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무너이야기'편과 'U+유튜브 프리미엄 팩'편 영상은 유튜브 공개 후 1170만 누적 조회수를 비롯해 약 좋아요 6천건, 댓글 9백여건을 기록했다.

 

권아영 LG유플러스 1인/2인세그마케팅팀장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1인 가구 사회초년생들이 귀여운 무너 캐릭터와 무너송을 통해 위로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영상 댓글로 요청하신 후속편도 최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