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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티, 감탄브라 공식 온라인몰 오픈…"에코마케팅 분석 적용"

그리티가 감탄브라의 첫 공식몰을 오픈했다. /그리티

 

 

그리티가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으로 자사의 대표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그리티는 유통 채널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모바일로 빠르게 재편됨에 따라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 타깃 세분화 및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감탄브라 공식몰에 에코마케팅의 데이터 분석을 거친 전문적인 고객 분석,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 등을 접목해 세일즈 및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감탄브라 공식몰에서는 감탄브라와 감탄팬티의 베스트 셀러부터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비롯해 아울렛 카테고리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리티 3사업본부의 김진국 상무는 "감탄브라는 지난 2016년 첫 출시 후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그리티의 대표적인 자사 언더웨어 브랜드로 성장해 온 히트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감탄브라 공식몰을 감탄브라의 D2C(소비자직거래) 플랫폼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인 감탄브라 공식몰 오픈으로 운영방식이나 매출 증대 등에 있어 시너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