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으로 자사의 대표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그리티는 유통 채널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모바일로 빠르게 재편됨에 따라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 타깃 세분화 및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감탄브라 공식몰에 에코마케팅의 데이터 분석을 거친 전문적인 고객 분석,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 등을 접목해 세일즈 및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감탄브라 공식몰에서는 감탄브라와 감탄팬티의 베스트 셀러부터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비롯해 아울렛 카테고리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리티 3사업본부의 김진국 상무는 "감탄브라는 지난 2016년 첫 출시 후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그리티의 대표적인 자사 언더웨어 브랜드로 성장해 온 히트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감탄브라 공식몰을 감탄브라의 D2C(소비자직거래) 플랫폼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인 감탄브라 공식몰 오픈으로 운영방식이나 매출 증대 등에 있어 시너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