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사이먼 도미닉 전속 모델 발탁

비레디 브랜드 모델 사이먼 도미닉.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을 전속 모델로 새로 발탁했다고 11일 전했다.

 

쌈디는 국내 힙합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잘생긴 외모와 자유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소유자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새로운 장르인 발라드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이러한 쌈디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남성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비레디와 부합해 브랜드의 얼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비레디는 쌈디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품은 '레벨 업 파운데이션'으로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르며 비레디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돼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에 24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비레디 모델 쌈디는 대표 상품 '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레디 제품의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및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