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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오늘의 신상] 롯데제과 '녹차크림단팥빵' 외

류재은 베이커리와 협업한 '녹차크림단팥빵'. /롯데제과

◆롯데제과 '녹차크림단팥빵'

 

롯데제과가 파주 유명 제과점 류재은 베이커리와 손잡고 '녹차크림단팥빵'을 출시했다.

 

류 대표와 제품 기획단계부터 원료 선정, 배합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논의해 제품을 개발했다. 차양 재배 녹차를 사용해 쓴 맛을 줄였고, 단팥과 녹차 크림을 듬뿍 담은 이색 조합으로 맛의 조화를 이뤘다.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1600원이다.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 2종.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시그니처 원두를 활용한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Ready-to-Drink)'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원두로 추출부터 살균까지 비가열 처리방식을 통해 콜드브루 커피 본연의 진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시그니처(권장가 2500원)'와 '콜드브루 디카페인(권장가 2900원)' 등 2종이다.

 

상하키친 신제품 누룽지죽 2종. /매일유업

◆상하키친 '누룽지죽' 2종

 

매일유업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상하키친이 신제품 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누룽지를 두 번 볶아 구수한 풍미와 찰진 식감을 더한 간편대용식이다. 파우치 형태의 멸균 패키지를 적용해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포장을 개봉해 파우치째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을 수 있다.

 

2종 모두 한우사골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했으며, 2종 중 상하키친 '소고기버섯 누룽지죽'은 국내산 소고기, 표고버섯으로 감칠맛을 냈다. '들깨닭고기 누룽지죽'은 국내산 닭가슴살에 들깨를 더했다.

 

인터컨티넨탈 '하이브리드 버추얼 미팅 패키지' 관련 사진.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하이브리드 버추얼 미팅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행사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버추얼 미팅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텔 내 연회장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은 물론, 화상 미팅을 위한 최신식 장비와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다. 발언자 추적 원격조정 카메라, 스피커와 마이크를 포함한 음향 시스템, 모니터링용 TV 등 장비가 패키지 상품에 포함된다.

 

'하이브리드 버추얼 미팅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서비스 내역과 사용 시간에 따라 상이하다.

 

레드페이스 '플라워 프린트 7부 우먼 재킷' 모델 착용 이미지.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우먼스 아웃도어 재킷'

 

레드페이스에서 일교차에 대비하면서도 화사한 컬러감으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우먼스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플라워 프린트 7부 우먼 재킷(8만4000원)'은 소매 밑단에 스트링 커프스, 안감에 허리 라인 스트링이 안감에 있어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플라워 패턴을 배치했으며 색상은 산뜻한 네이비, 세피아가 있다.

 

'라이트 프린트 후디 롱 우먼 재킷(8만4000원)'은 원피스 길이감을 가진 상품이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통풍구는 허리 라인 위쪽으로 앞 뒷면 모두 적용돼 땀과 열기 배출에 용이하다. 다이아몬드 형태의 패턴이 프린트된 디자인이며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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