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홈카페 제품이 새로운 명절 선물 트렌드…커피 브랜드, 다종류 준비

이디야커피 2021 추석 선물세트 이미지. /이디야커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하면서 홈카페 제품이 새로운 명절 선물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명절 시즌마다 선보이고 있는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해 추석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였으며, 일부 제품은 조기 완판되면서 명절 시즌 대표 선물로 떠올랐다.

 

이디야커피는 올해도 추석을 앞두고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홈카페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올해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캡슐커피 선물세트 ▲캠핑 선물세트 ▲티타임 선물세트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할리스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활용도 높은 MD와 할리스의 인기 스틱커피로 구성된 '2021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예산을 고려해 총 5개 제품으로 준비했다. '단청'을 모티브 한 디자인으로 한국적인 미가 돋보인다.

 

▲시그니처 홈카페 에디션 2종에는 가 도예가 이혜미와 협업해 출시한 시그니처 도자기 MD가 포함됐으며, 핸드드립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굿 모먼트 에디션 등이 있다.

 

카페베네 역시 추석을 맞이해 카페베네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담은 '2021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

 

이번 2021 추석 선물세트는 ▲베네브루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 디카페인을 비롯해 ▲마노 세트 2호 ▲마노 라떼 선물세트 ▲상큼과일청 3종 선물세트로 총 5종의 구성이다. 특히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선물세트가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