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경기점이 1년 여간 리뉴얼을 거친 끝에 명품 전문관을 지하 1층에 배치하는 파격 변화를 선보였다. 이 같은 배치는 업계 최초다.
신세계 경기점은 지난 8일 지하 1층~지상 1층 2개 층에 명품·화장품 전문관을 1년 간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열었다.
명품·화장품 전문관의 총 영업 면적은 3600여평(11,841㎡)으로 기존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지하 명품관 한가운데에는 천장을 뚫어 층고를 높인 '보이드(Void)'라는 새로운 공간을 처음 선보인다. 이태리 베니스의 루프탑에서 영감을 얻어 설계한 보이드는 전망대서 운하를 보듯 지하 1층과 1층을 동시에 둘러볼 수 있는 구조다.
50여평 규모의 이 공간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팝업 행사를 비롯해 스타필드의 별마당 도서관처럼 공연과 강연, 전시 등을 선보이는 경기점의 대표 문화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입점한 럭셔리 브랜드도 있다. 마르니, 막스마라, 필립플레인, 분더샵 슈 등 26개 신규 브랜드가 경기점에 입점했다. 기존에 있었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인 발렌시아가, 루이비통, 구찌 등도 순차 리뉴얼 오픈을 준비 중이다.
지하 1층 와인하우스 내에서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와 협업해 '하루일과' 와인바를 열고 차별화 된 경험도 선사한다. 와인하우스와 와인바를 결합한 숍앤바 형태다. 매장에서는 1200종의 다양한 와인을 셰프가 요리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루일과에서 맛 볼 수 있는 음식은 누구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볶음밥 등 대중적 메뉴다.
신세계 경기점은 지난 1년 간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거쳤다. 지난해 11월 스포츠 전문관을 열고 올해 2월 체험형 생활 전문관, 7월 식품전문관을 연이어 새단장 해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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