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위메프 "홈가드닝으로 지구 지키요" 제로웨이스트 가드닝 키트 출시

위메프는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업싸이클링을 적용한 홈가드닝 용품 '지구를 위한 식물 생활 키트'를 출시했다.

 

 

위메프가 택배 비닐 봉투를 재활용한 친환경 가드닝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WE MAKE IT'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일환으로 업사이클링 화분, 분갈이 매트 등 '지구를 위한 식물 생활(지식생) 키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메이크잇은 위메프가 지난 2월부터 진행 중인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으로 이를 고민하는 창작자들과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제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식물 큐레이션 브랜드 '심다'와 비닐 공예 브랜드 '희(H22)'가 참여했다.

 

키트 구성은 ▲포트까지 통째로 심는 식물 ▲지구 모양 종이 씨앗 ▲생분해 봉투에 담긴 흙과 돌 ▲택배 비닐 봉투로 만든 분갈이 매트와 화분, 걸이용 끈 ▲종이 완충재를 재사용한 모종삽 등이다. 업사이클링과 더불어 쓰레기가 더 나오지 않도록 하는 데 중점을 맞췄다.

 

상품은 위메프 앱·웹사이트 '발견' 메뉴 내 'WE MAKE IT' 코너에서 구매 가능하다. 론칭 기념 20% 할인가(3만99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1차 완판 시 정가(4만9900원)에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는 위메이크잇 캠페인을 통해 제로웨이스트를 진심으로 고민하는 창작자를 찾아 연결하고, 자원과 재능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파트너 등 모든 사용자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와 소비를 제안하는 서포터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