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세븐일레븐, 청년농업인 결실 사용한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청년농업인 신승빈씨와 손잡고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를 출시했다. 농촌진흥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내놓은 두번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이 우수 청년농업인과 손잡고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는 강원도 치악산 일대에서 청년농업인 신승빈씨가 직접 재배한 황야 복숭아의 착즙을 사용한 음료수다. 황야 복숭아는 과육 향기가 풍부하고 당도가 우수한 품종이다. 2대에 걸쳐 복숭아농가를 운영 중인 신승빈씨는 치악산 복숭아 품평회에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8월 농촌진흥청과 '국내 육성품종 및 지역특화 농산물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농촌진흥청이 우수 청년농업인을 추천하면 세븐일레븐이 그와 함께 상품을 선보이는 방식이다. 이번 상품은 7월 협약 전 미리 출시한 '샤인머스켓 에이드'에 이은 두번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컵얼음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안승남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장은 "청년농업인의 땀과 열정으로 빚어낸 국내산 과일을 그대로 담은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청년농업인 프로젝트 1탄이였던 샤인머스켓에이드의 경우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개가 조기 완판되며 큰 인기를 누렸다"며 "앞으로도 농촌진흥청과 함께 건강하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