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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 보도자료

현대홈쇼핑, 배정남 모델 세워 남성 프리미엄 패션 '마틴발' 론칭

현대홈쇼핑은 18일 프리미엄 남성 패션 브랜드 '마틴발(Martyn Bal)'을 론칭하고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을 모델로 선정했다.

현대홈쇼핑이 18일 프리미엄 남성 패션 브랜드 '마틴발(Martyn Bal)'을 론칭한다.

 

마틴 발은 메종 마르지엘라,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남성복 디자인 디렉터로 활동했던 네덜란드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다. 지난 2008년 자신의 이름을 딴 남성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마틴발의 국내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홈쇼핑은 브랜드가 갖는 도시적이고 클래식한 콘셉트를 고려해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을 모델로 선정했다.

 

론칭 당일인 18일에는 저녁 7시 40분부터 9시 45분까지 마틴발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울 블렌디드 카라 니트 3종 세트(13만9000원)와 베지터블 가죽 점퍼(29만9000원)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마틴발 상품을 연내 10여 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양모 무스탕, 라쿤털 구스다운 등 고가의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황선욱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장은 "TV홈쇼핑 남성 수요를 선제적으로 잡기 위해 디자이너 남성 패션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마틴발 론칭을 시작으로 남성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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