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호텔

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 출시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

신라스테이 전 지점 모음. /호텔신라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의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가 MZ 세대의 이용률 증가로 출시 한달 만에 약 1만개(객실 수) 이상 판매되는 호실적을 보이고 있다.

 

네 번째 시즌을 맞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의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Own Your Stay, Own Your Life)'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대표 상품으로, 특히 올해는 MZ 세대를 겨냥한 상품 구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자체 조사결과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 예약 고객 중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20~30대 고객 증가율은 전년 대비 10% 정도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OTA 채널 등 외부채널로 예약한 고객까지 고려하면 MZ 세대 이용률 증가는 그 이상일 것으로 보인다.

 

MZ 세대가 규칙적인 습관으로 건강한 일상을 가꾸는 라이프 스타일인 '리추얼 라이프(Ritual Life)' 트렌드를 적극 따르는 것을 감안해 이를 콘셉트화 한 것이 인기의 비결로 분석된다.

 

파격적인 혜택도 한몫하고 있다. 전국 13곳 신라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1000시간 이용권'이라는 혜택과 함께 삼성 홈피트니스 6개월 강습권을 비롯,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10만원 상품권, 조식 뷔페 10회, 중·석식 뷔페 10회 이용권 등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내려는 MZ 세대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판단, 자기계발, 취미, 여가,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을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신라스테이 워터 트래커 트라이탄 보틀(1개)로 구성됐고, 이벤트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95명의 당첨자를 선정, 11월 11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