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글래드 호텔, 친환경 동행을 위한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진행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7번째 ESG_친환경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은 자사 트렌드리포트의 7번째 주제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 서베이 이벤트를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주제인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는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글래드 호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30명의 당첨자가 11월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식사권,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TOUN28) 상품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 채널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서베이는 'ESG의 의미와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해 알고 있는지', '친환경 마케팅에 대한 의견', '친환경 상품을 이용하는 이유' 등 소비자가 바라보는 친환경 상품에 대한 의견, 구매의사 관련 질문과 '기억에 남는 친환경 상품과 인상적인 친환경 활동', '글래드와 함께 협업을 진행했으면 하는 친환경 브랜드' 등 고객이 직접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활동에 대해 추천할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글래드 호텔이 고객이 바라보는 친환경 상품과 마케팅에 대한 의견을 알아보기 위해 서베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서베이 결과는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친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는 2019년부터 호캉스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알아보는 '호캉스편', 혼자 라이프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혼족편', 먹방 스타일을 알아보는 '먹방편', 연말·연시 파티 시즌 밀레니얼 세대들이 즐기는 파티 성향을 알아보는 '파티족편',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 트렌드를 알아보는 '스마트한 여행 즐기기편', 간편식 구매 성향, 구독 서비스 트렌드를 알아보는 '가정 간편식편' 등 다양한 주제의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트렌드를 분석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