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이마트24, 월동 마케팅 돌입…립케어·스타킹 반값

이마트24가 인기 예능 '도시어부'와 콜라보 해 핫팩을 출시했다. 핫팩은 채집금지 치어의 크기를 알 수 있도록 눈금자와 정보를 담았다.

 

이마트24가 동절기 마케팅에 본격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도시어부' 손잡고 핫팩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시어부 핫팩은 사이즈에 따라 일반(80g, 1000원)과 대형(140g, 1200원) 2종으로, 낚시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겨울철 낚시 필수 아이템이 핫팩이라는 것에서 착안해 기획하게 됐다.

 

실제로,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국내 낚시인구는 2010년 652만명에서 2020년 921만명으로 증가했으며, 2024년에는 1012만명이 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번 도시어부 핫팩은 어린 물고기 보호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바다'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치어(어린 물고기) 사이즈를 잴 수 있는 눈금자를 패키지에 넣었다. 또한, 해양수산부의 포획금지체장(몸길이) 정보를 넣어 누구나 쉽게 치어 여부를 판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립케어, 스타킹 등 동절기 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마케팅팀 최영수 파트너는 "겨울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기획함과 동시에 바다 생태계와 치어 보호라는 좋은 취지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려 한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