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위메프, 새 상품 발굴하는 MD들의 브이로그 공개

수제맥주 양조장 출장 영상 썸네일. 3주만에 조회수 2만 6000회를 기록했다.

위메프는 MD 일상을 보여주는 직장인 브이로그 'We-log'를 시리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We-log'는 위메프 전략제휴팀 MD들의 전국 각지 출장 과정과 출시 예정 먹거리 시음 테스트 등 다양한 업무 활동을 보여주는 브이로그다.

 

지난 6월부터 '대구 동문시장 출장', '부산 호캉스 출장', '수제맥주 양조장 출장', '제주 청년몰 출장' 등 10편을 베타 콘텐츠로 제작, 유튜브 채널 'W아카데미'에 소개하고 있다.

 

이 중 '가나다라 브루어리' 수제맥주 양조장 출장 영상은 3주만에 조회수 2만6000회를 넘기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12일부터는 위메프 MD가 직접 개발한 '배스밤(입욕제)' 제작과정 소개 영상 '위메프 MD가 직접 만든 배스밤'편을 본격 선보인다. 향후 위메프 전략제휴팀 내 각 파트별 주요 업무와 MD에게 필요한 핵심 역량 등을 MD가 직접 소개하는 정보 전달 코너도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전국 어디든 찾아다니는 위메프 MD의 출장 과정을 생동감 있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MD 일상 소개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메프에 입점한 파트너사에게는 상품 홍보의 장이 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이 목표"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