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올 겨울 베스트 아우터는?"…삼성물산 패션, '와우' 프로모션 돌입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1월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와우(WOW)'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쇼핑 계절인 11월을 맞아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와우(WOW; Winter Outer Wonder)' 프로모션은 전문가들이 시즌 아우터 트렌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 전문가들이 성별·스타일별·아이템별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삼성패션연구소는 올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트렌드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컴포트룩, 워크레저, 스마트 레이어드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하이브리드 아이템, 소재 등에 따른 센스있는 착장법 등을 공개한다.

 

이번 와우 프로모션의 메인 이벤트는 '올 시즌 베스트 아우터를 뽑아라'이다.

 

전문가들이 선별한 남/여 아우터 착장 12개 스타일 중에서 가장 세련된 룩을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삼성물산패션 멤버십 200여 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등(1명)은 50만 포인트, 2등(2명)은 20만 포인트, 3등(3명)은 5만 포인트, 4등(4명)은 3만 포인트, 5등(40명)은 1만 포인트, 6등(50명)은 5000 포인트이다.

 

해당 포인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전국 매장은 물론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12월 초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개별 통보된다.

 

또 이벤트 참가를 위해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별도의 혜택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할인 1/3/5만원 쿠폰, 오프라인 수선 포인트 5000점, 온라인 1회 무료 반품 쿠폰 등이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은 "11월 국가적 쇼핑 기간을 맞아 패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패션 꿀팁을 활용해 올 시즌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