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세화피앤씨 "'리체나 샴푸형 염색제'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달성"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시즌8' 제품 이미지. /세화피앤씨

샴푸형 염색제로 셀프염색 시대를 선도해온 세화피앤씨의 '리체나 이지스피디 헤어칼라'가 최근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넘어섰다.

 

'리체나 이지스피디 헤어칼라'는 3분 만에 뿌리·새치·전체를 염색할 수 있어 '3분 셀프염색제'라 불리는 초스피드 샴푸형 염모제로, 45년 염색 노하우를 지닌 리체나의 메가 히트 제품이다. 2008년 첫 출시된 이후 13년간 국민염색약으로 사랑을 받으며 국내 셀프염색 문화를 정착시킨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국내는 물론 동남아, 중국 등에 수출돼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헤어패션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헤어코스메틱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력제품은 일명 향기염색제라 불리는 '리체나 이지스피디 퍼퓸 헤어칼라'와 황금 누에고치와 로열젤리 등 고대 미인들의 레시피를 담은 '리체나 이지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등 2개 모델이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헤어코스메틱 부문 10연속 1위, 2008년~2013년 CJ오쇼핑 염색제 부분 6연속 1위, 2020년 NS홈쇼핑 염색제 재구매 제품 1위, 쇼핑엔티 4연속 헤어 부문 매출액 1위를 석권해온 모델들이다.

 

리체나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샴푸형 염모제 '리체나 이지스피디 헤어칼라'가 샴푸하듯 손으로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샴푸형 염색제'란 애칭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뷰티 트렌드 분석을 통해 리체나만의 특별한 헤어코스메틱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