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11월 1~14일까지 2주간 젝시믹스 아우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22%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주차별로 살펴보면,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1주차와 2주차 판매량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81%, 225% 늘어 지속적으로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달 들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과 더불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으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보고 있다.
특히 젝시맨즈 아우터는 11월 1~14일 2주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44배 급증했다. 젝시맨즈는 올해 F/W시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판매량을 견인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와 '내핑 후드 집업',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 등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주해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등 아우터 제품에 대한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아우터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약 2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