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홈플러스, 괌 여행상품 '라이브방송' 판매

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라이브커머스를 론칭했다.

 

 

홈플러스가 26일 오전 10시 마이홈플러스 앱의 '홈플 라이브'를 통해 괌 자유여행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라방'에서 소개하는 첫 해외여행 상품이다.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여행'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겨울철 인기 여행지인 '괌' 여행 상품 특집으로 마련했다. 모두투어에서 기획한 '홈플 라이브' 전용 에어텔 상품으로 제주항공/진에어 항공권과 츠바키호텔/롯데호텔 숙소를 포함한 3박 4일, 3박 5일 자유여행 패키지(행사가 89만9000원~)로 구성했다.

 

괌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시 자가격리 없이 바로 여행이 가능하다.

 

방송 중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렌터카(24시간), 전체 일정 호텔 조식, 픽업(공항↔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착순 예약 20팀에게는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추첨을 통해서는 츠바키 호텔 플로팅 조식 옵션(3명), 롯데호텔 룸 업그레이드 혜택(5명)을 준다.

 

한편, 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홈플 라이브'를 론칭하고, 전단 핵심 상품을 특가로 구성하는 라이브 방송을 51회 선보였다.

 

상품을 터치하면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손쉽게 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당일 배송받을 수 있으며, 정상가 대비 가격이 인하된 상품을 '라이브 특가'로 한 번 더 할인해 주는 것이 차별점이다.

 

고상현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팀 차장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유통업계가 라이브 커머스에 공을 들이는 추세"라며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